코 고는 것을 즉시 멈추기 위한 팁

코 고는 것을 즉시 멈추기 위한 팁

코 고는 것을 즉시 멈추기 위한 팁

코를 고는 것은 매우 흔하고 매우 짜증나는 일이지만, 코 고는 것에 대해 실제로 무엇인가를 하기 위해 솔선수범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만약 여러분이 코 고는 사람이고 여러분이 코 고는 사람이 되는 것을 멈추는 방법을 알아낼 준비가 되었다면, 이것은 여러분을 위한 기사다.

아래의 팁과 요령을 확인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안티 코어링 전략을 알아보십시오.

코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는 먼저 코 고는 이유를 알아내야 한다.

치료하지 않고 놔두면 밤마다 코를 고는 원인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의학적 문제가 있다.

문제가 심각하든 심각하지 않든, 당신의 코고는 소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심해질 수 있다.

절대 불법 약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길거리 마약은 당신이 자고 있을 때 코를 골 가능성을 극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마리화나 같은 마약은 당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마약과 비슷하다.

분명히, 진통제 같은 길거리 마약은 이런 효과도 있다.

잠에서 깨어 있을 때는 이완이 기분이 좋을 수도 있지만, 마침내 잠이 들면 코를 골게 된다.

약사에게 물어봐서 코골이에 대한 OTC 약을 구해봐.

물론 처방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치료법도 있지만, 만약 처방전이 필요 없는 약이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보통 더 저렴할 것이다.

코담배 방지제는 일반적으로 부풀어 오른 혈관, 처진 조직, 그리고 다른 요인에 의해 기도가 제한되는 것을 막기 위해 효과가 있다.

코 고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알코올 음료를 피하십시오.

잠잘 때 항히스타민제, 신경안정제 및 기타 수면제를 피하십시오.

이러한 것들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공기를 흡입하는 능력을 제한시켜 코를 골게 한다.

수면 자세를 바꾸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거나 끝낼 수 있다.

숙면은 많은 코골이의 문제의 원인이다.

이 자세에서는 목 근육과 다른 조직이 이완되어 기도가 막히기 쉽다.

이것을 막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자고, 평화롭게 하룻밤을 자도록 하라.

그것은 수세기에 걸쳐 여러 형태로 나타난 아주 오래된 가정 치료법이지만, 오래된 테니스 공 치료를 한번 시도해 보라.

이 기술은 셔츠에 공을 넣을 주머니를 꿰매거나 셔츠에 공을 넣은 양말을 꽂아 잠옷 뒤에 테니스 공을 붙이는 것이 필요하다.

침대 위에서 등이 평평한 자세로 잠을 자지 않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유도하는 알려지지 않은 장애물로서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일단 한쪽에 자는 습관이 생기면 테니스공을 없앨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코 고는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의사에게 알레르기가 이 상태에 책임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치료되지 않은 알레르기는 코의 통로를 부풀게 할 수 있다.

그렇게 되면 입으로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는 수밖에 없다.

이렇게 부풀어 오른 콧구멍은 거의 항상 코를 골게 한다.

약국 알레르기 약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거나 의사와 상의하여 추가 도움을 받으십시오.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코골이를 많이 줄일 수 있다.

일정한 수면 스케줄을 유지하는 것은 얼마나 잠을 자는지만큼이나 중요하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자루를 치고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알람을 맞춰라.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와 웹 빌딩 소프트웨어에 대한 더 많은 지식과 경험을 가질수록, 멋진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검색하여 어떻게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앞의 충고로 무장한 당신은 코골이를 극복하고 더 조용하고 평화로운 수면을 취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더 자신감을 느끼고 있기를 바란다.

이 글의 모든 팁을 실천에 옮기고 인생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배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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