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건강과 건강은 당신의 손길이 닿는 곳에 있다.

좋은 건강과 건강은 당신의 손길이 닿는 곳에 있다.

좋은 건강과 건강은 당신의 손길이 닿는 곳에 있다.

몸이 불편해서 처음으로 건강을 찾거나 훈련을 받은 운동선수가 되든, 올바른 지식이 항상 도움이 될 수 있다.

신체의 기능과 더 큰 체력을 형성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이해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더 나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당신은 이 기사의 팁을 가지고 그것들을 사용해야 한다.

운동하는 데 시간이 촉박하니? 운동 나눠서 해.

운동을 더 길게 할 필요는 없고, 그냥 시간을 반으로 나누면 돼.

하루에 한 시간씩 조깅을 하려고 한다면 일어날 때 바로 30분, 퇴근할 때 30분 정도 조깅을 해 보십시오.

하루에 두 번 체육관을 방문하고 싶지 않다면, 집에서 운동하는 것 중 하나를 해라.

당신의 칼로리를 세는 것은 당신이 더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의 수는 당신이 살을 찌우거나 빼기 위해 궤도에 오르는 날씨를 결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칼로리 소비량이 운동 없이 당신의 유지 수준에 있고, 당신이 운동으로 칼로리를 잃는다면, 당신은 날씬해지고 매우 빨리 건강해질 것이다.

체력 훈련 시간은 목표에 따라 달라진다.

대량으로 하고 싶다면, 많은 양의 세션을 하지 말아야 한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단조로워지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덜 강렬하지만 더 자주 하는 세션을 해야 한다.

복근 운동을 할 때 주름잡기만 하지 마라.

비록 25만 크런치를 짜낼 수 있지만, 연구는 단지 1파운드의 지방만 소비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크런치만으로도 원하는 결과를 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당신의 일상 생활 동안 복수를 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찾아라.

모든 운동과 함께, 각각의 반복 후에 숨을 내쉬어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게 하고 공기를 들이마시면 여러분의 몸에도 더 많은 에너지를 줄 것이다.

m 세션 15분 일찍 일어나서 에어로빅, 줄넘기, 걷기 등 가벼운 운동을 해보자.

그렇게 하면 하루를 잘 시작하고 평생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훌륭한 운동은 킥복싱이다.

킥복싱은 많은 신체적인 움직임이 필요하고 매우 좋은 운동이다.

킥복싱은 1톤의 칼로리를 소모하고 당신의 체력을 10배 향상시킬 수 있다.

운동이나 운동 이외의 운동 이름을 찾아라.

단지 그 이름들 중 하나라고 부름으로써 운동 의욕이 떨어지게 할 수도 있다.

여러분이 운동을 언급할 때, 수영이나 조깅에서와 같이 실제로 어떤 활동인지에 따라 그 활동을 참조하도록 노력하라.

달리기는 유익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몸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신체에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가끔씩 뛰는 양을 줄여야 한다.

6번 중 1주일은 평상시의 절반만 달린다.

달리는 마일을 줄이면 몸이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스트레스 부상에 덜 취약해진다.

피트니스 목표를 고수하고 싶다면,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개인 트레이너에게 전액 지불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이미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당신이 프로그램을 끝까지 밀고 나가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매 회기가 끝난 후에 지불하는 것보다 낫다.

너는 그 많은 돈을 잃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최대한으로 늘리고 당신의 최적의 가치를 얻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 시간들을 통해 고된 일 이상을 겪게 될 것이다.

텔레비전을 보면서 운동하는 방법을 계속 읽어라.

텔레비전을 보면서 운동하라, 특히 광고하는 동안 무심한 건강을 누리기 위해 운동하라.

달리기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케냐인처럼 연습하라.

케냐 선수들은 1부 러닝을 느리고 꾸준한 페이스로 시작하며 훈련한다.

천천히 속도를 올려라.

그 중간 3번째 시간 동안, 정상적인 속도로 달리기 시작하라.

마지막 3번째에서 더 빠른 속도로 달려라.

이 기술을 규칙적으로 사용한다면 속도와 지구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당신의 건강 수준이 어떻든 간에,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당신의 건강 일상이 더 좋아질 것이다.

적당한 체력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는 것은 여러분이 운동으로부터 최대한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서 배운 것을 항상 명심해라, 그러면 곧, 너는 아주 건강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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