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로 건강을 유지하고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방법

당뇨로 건강을 유지하고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방법

당뇨로 건강을 유지하고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방법

당신의 혈당을 검사하는 매일의 일은 당뇨병의 가장 무서운 측면은 아니다.

시력을 심각하게 저해할 수 있는 당뇨망막병증과 같은 합병증이 가장 큰 공포를 일으킨다.

당뇨병에 그렇게까지 걸리지 않도록 해라.

당뇨병을 관리하려면 다음 팁을 활용하십시오.

많은 음식에는 글리시픽 지수가 할당되어 있는데, 이것은 그 음식이 그것을 먹은 후 혈당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주는 숫자다.

식품의 GI 수치가 낮을수록 당뇨병 환자가 섭취하는 것이 안전하다.

유제품, 콩, 두부 등 여러분이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들이 많이 있다.

물건을 다양화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일상적 당뇨병을 발전시킴으로써 당신의 삶을 단순화하라.

예를 들어, 매일 저녁 인슐린과 계량기를 정확히 같은 장소에 놓아 아침에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도록 하라.

테스트할 때 반드시 해야 할 모든 작업을 일상적으로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특히 점점 흔해지고 있기 때문에 부끄러워해야 할 일이 아니다.

이것은 진단과 관련된 스트레스와 수치심을 줄여줄 것이고, 단지 당신의 삶을 더 편하게 해줄 것이다.

당뇨병 환자라면 단 것을 안전하게 진정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단 것을 완전히 포기하는 것은 필수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혈당 수치가 적정 수준이면 디저트를 가끔 먹는 것도 괜찮다.

후식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식사에서 탄수화물을 제거해라.

식사량이 균형이 잡히도록 같은 양을 지키도록 해라.

당뇨병 환자들은 페디큐어를 할 때 조심해야 한다.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은 음식 감염에 더 잘 걸리기 때문에 발에 상처가 나면 조심해야 한다.

혈당에 나쁜 혈당 수치가 높은 음식을 찾아라.

고혈당 식품은 시리얼, 파스타, 주스, 빵, 디저트와 같은 식품들이다.

지나치게 가공된 식품은 혈당 수치를 크게 해칠 수 있다.

신선한 농산물, 곡물 빵과 시리얼, 그리고 건강한 단백질 공급원이 당뇨병 환자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당뇨병 환자들은 심각한 시력 장애를 피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시력 검사를 받아야 하므로, 반드시 건강 관리 제공자와 관련된 우려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녹내장, 백내장, 망막병증과 같은 다른 눈 질환은 당뇨병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최악의 경우 이런 문제들은 실명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들을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간식을 좋아하는 사람과 당뇨병 환자라면 부엌이나 자판기에서 보는 간식을 먹고 싶은 충동과 싸우기가 극도로 어려울 수 있다.

너는 이 유혹에 굴복하지 말아야 한다.

대신에, 과일과 야채와 같은 복합 탄수화물이 든 음식을 섭취하라.

당뇨병이 있다면 먹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음식은 사람마다 다르게 혈당 수치를 변화시키므로 음식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추적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큰 식사는 큰 인슐린 주사를 맞아야 하는 반면 작은 식사는 적은 양을 필요로 한다.

몸에 넣는 것을 잘 관찰함으로써 포도당 수치를 효과적으로 감시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하루에 세 끼의 큰 식사보다는 여섯 끼의 작은 식사를 계획할 때 그들의 건강이 더 낫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하루에 몇 번씩 건강에 좋은 소량의 식사를 하는 것은 혈당을 안정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이러한 식사들은 또한 여러분이 너무 배고프고 탐닉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이 기사의 소개가 언급했듯이, 사람들을 정말 겁나게 하는 것은 시각장애와 당뇨병과 관련된 다른 쇠약해지는 부작용의 잠재력이다.

공포를 지나쳐서 여기서 배운 정보를 이용해서 이런 고약한 합병증의 희생자가 절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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