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 창출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 창출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 창출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

리드 세대를 위한 당신의 전략이 당신의 요구를 떠나가고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당신은 성공을 돕기 위해 좋은 팁을 찾고 있는가? 이 작품에는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조언이 담겨 있다.

최고가 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아래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치는 리드를 더 많이 창출할 수 있도록 소비자 구매 주기를 염두에 두십시오.

소비자들은 당신의 제안을 결정하기 전에 정보를 검색할 것이다.

이와 같은 패턴으로 흐를 수 있다면 훨씬 더 성공적일 것이다.

프라이버시 문제는 즉시 처리해야 한다.

마케팅 제안을 받고 싶지 않은 리드에 플래그를 지정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그들의 사생활을 침해한다.

모든 단서가 합법적인지 확인하라.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한 번 이상 같은 단서를 얻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리드 그룹을 대상으로 할 때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여 캠페인이 최대한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리드를 작성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이것들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것들은 매우 구체적이고 만약 당신이 적합한 것을 찾는다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

일단 시간을 내어 일을 해 보면 자기 일에 맞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 고객 발굴에 초점을 맞춘 온라인 리소스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이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아마도 피오리아 출신의 밥은 해충 문제를 가진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 것이다.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당신의 사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고, 그 반대도 될 것이다.

리드 생성을 개발할 때는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큰 그림을 그릴 때 일반적인 납은 괜찮다.

그러나 전문화하여 누가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배우게 되면 순이익이 향상될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에게 말하라.

사람됨이 나쁜 것은 결코 아니며,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영업 인맥에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은 판매량이 처음부터 너무 과하게 들리고 싶지는 않지만, 누군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 물을 시험해 보고 싶어한다.

리드 생성 달력을 개발하십시오.

잠재적 리드선에 독서 자료를 퍼붓는 것은 그들을 다른 방향으로 달리게 할 것이다.

일관된 스케줄을 사용하면 프로답게 보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계속해서 리드를 향해 쓸모없는 투구를 전개하는 것을 막아준다.

현재 고객사에서 어떻게 찾으셨습니까? Google Analytics를 통해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어떻게 접속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서 왔니? 너에 대해 언급한 포럼 중에 교통 체증을 유발한 포럼이 있니? 거기서 더 많은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야.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전략을 수립하거나 재구축하십시오.

당신이 행동 계획을 알아낼 때, 이 기사를 유용하게 보관하고 자주 다시 참고하라.

지금 성공을 위한 계획을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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