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증상을 최소화하고 다시 인생을 즐기세요!

관절염: 증상을 최소화하고 다시 인생을 즐기세요!

관절염: 증상을 최소화하고 다시 인생을 즐기세요!

관절염에 대해 얼마나 많은 건강관리 전문가들과 상담을 했고, 얼마나 많은 다른 답변을 받았는가? 도움이 될 수 있는 해답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론 도움이 될 수 있는 해답이 있다는 걸 아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이 글에서 관절염에 대처하기 위한 충고를 사용하여 더 나은 대처 방법을 배우고, 여러분의 삶을 되찾기 시작할 수 있다.

얼음찜질이나 열패드는 관절통 해소에 좋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난방 패드와 아이스 팩을 번갈아 사용.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난방과 냉방을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

관절염에 걸린 여성들은 그들의 하이힐을 벽장에 놓아두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그것들은 매력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발에는 좋지 않아.

이것은 무릎의 토크를 증가시키고 관절염 증상을 격발시킬 수 있다.

관절염 통증을 줄일 수 있도록 편안한 신발을 신어 보십시오.

잘 치료하면 몸이 덜 아플 것이다.

관절염이 있다면 운동할 때 심하게 마모된 신발을 신지 마라.

닳아 빠진 신발을 신으면 체중이 고르지 않게 분배된다.

게다가, 그것들은 다리와 관절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운동화를 자주 교체하십시오.

특히 발바닥 바닥의 균일하지 않은 마모가 발견될 경우 더욱 그러하다.

요가와 명상은 훌륭한 관절염 치료법이다.

이러한 기술은 신체의 긴장을 풀고 관절염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이러한 기법이 효과적이 되려면 일주일에 3~4번씩 연습하십시오.

관절염을 일찍 멈추는 것은 유익할 수 있다.

관절염을 예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올바른 습관을 가지고 타이핑하는 것이다.

손이 키보드와 평행한지 확인하고 손목 보호대가 있는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나이가 들면서 반복적인 스트레스성 손상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관절염에 대한 약물치료와 비수술적 치료를 시도해야 하지만, 완치가 되지 않는다면, 수술적 치료를 고려할 때가 될 수도 있다.

이 수술은 관절염 환자들에게 효과적이어서 관절의 유연성과 이동성을 증가시켰다.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약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마약성 진통제는 중독성이 있고 일시적으로 통증을 가릴 뿐이다.

의사의 처방을 받은 경우, 제공된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매일 스트레칭하는 루틴을 만들어라.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이 겪어야 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그들이 얼마나 유연한지를 잃는 것이다.

모든 근육과 관절을 유연하게 유지하기 위해 매일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이것을 예방할 수 있다.

발에서 아래로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몸을 가로질러 위로 올라가다가 마침내 머리로 올라간다.

다른 사람이나 당신 자신이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할 수 없을 수도 있고, 그것은 종종 당신의 삶에서 사람들에게 거절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죄책감이나 압박감을 느낀다면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관절염과 관절염의 영향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어떤 일을 포기하는 것은 자신을 때려눕힐 이유가 없어!

관절염을 관리하는 것은 당신의 상태의 증상에 의해 조절되지 않고 당신의 삶을 즐기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삶을 되찾기 위해 이 조언들을 읽으세요.

관절염으로 고생하면 지금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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